고객센터
공지사항
이용안내
이용FAQ
24시이용문의
프로그램다운로드
Why태인
오시는길
이용FAQ 홈 > 고객센터 > 이용FAQ

부동산태인의 법원경매 관련정보는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용료는 환불하지 않으므로, 경매정보샘플을 통해 제공하는 경매정보를 충분히 검토하신 뒤 경매정보이용신청을 하십시요. 은 누구나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경매정보샘플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물건검색,권리분석,통계서비스 등을 무료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됐는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카드결제, 무통장입금, 핸드폰결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 했습니다.(오류 포함)
신용카드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신용카드 결제 오류 시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경매정보 이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서비스를 연장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유료회원과 무료회원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죠?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하며, 요금은 얼마나 되죠?
할인혜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용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내의 문제(정보, 오류)를 관리자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정보이용요금을 환불 받고 싶습니다. 환불 규정을 알려주세요.
월정액회원과 PDF회원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윈도우 XP 이용자 결제창 차단시 문제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
지도보기 서비스가 안되요?
프린트 할때 오른쪽 부분이 짤려 보이지 않습니다.
Q. 결제가 완료됐는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카드결제, 무통장입금, 핸드폰결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내에 입금확인전화를 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일(월~금) :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2. 카드결제를 하셨을 경우 정상적으로 카드결제가 완료되었는지 해당 카드회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결제시 선택한 법원과 고객님께서 현재 이용하시고자 하는 법원이 동일한지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결제완료 후 로그아웃을 한 다음 신청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을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과 로그아웃은 부동산태인의 첫 화면 또는 부동산태인 로고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의 경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실 (02) 3487-97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top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 했습니다.(오류 포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고객님의 E-mail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송부해 드리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E-mail을 기재하지 않으셨거나 사용중이 아닌 E-mail주소일 경우 E-mail주소를 수정한 다음 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Q. 신용카드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방법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신용카드 결제창이 뜹니다.

  * 카드결제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카드종류에 따라 안전결제안심클릭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a. 위의 화면에서와 같이 이용하실 카드가 안전결제에 해당하는 BC/국민/우리/조흥카드일 경우 안전결제 버튼클릭 후 나오는 내용에 따라 해당카드홈페이지에서 안전결제서비스를 등록하세요. 등록을 하셨다면 승인버튼을 클릭 후 아래의 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을 경우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이 결제내역을 아래 화면과 같이 다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내역 에 해당하는 경매정보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 BC/국민/우리/조흥카드가 아닌 안심클릭에 해당하는 카드일 경우 안전결제 버튼클릭 후 나오는 내용과 같이 해당카드 홈페이지에서 안심클릭 서비스를 등록하신 후 아래의 내용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을 경우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이 결제내역을 아래 화면과 같이 다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내역 에 해당하는 경매정보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op
Q. 신용카드 결제 오류 시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신용카드 (LG카드) 결제시 스크립트오류,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키보드 입력불가등의 오류가 생길 경우 아래의 방법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윈도우 업데이트조치
a. 바탕화면 > 시작 > windows Update 선택
b. 빠른설치 클릭
   
  2. 윈도우 업데이트 후에도 해결 불가시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거 후 재설치 요망.
a. 바탕화면 > 시작 > 설정 > 제어판선택
b. 프로그램 추가/제거선택
c. nProtect로 설치된 프로그램 모두 제거
→ 다시 결제 진행 후 보안프로그램 설치 물으면“예”클릭
 
top
Q. 경매정보 이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경매정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부동산태인의 유료회원은 경매정보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제 서비스 입니다. 유료회원 가입시 검색하고자 하는 법원 또는 1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등 여러 조건들을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
Q. 서비스를 연장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유료회원 기간을 연장하고자 할 경우, 유료서비스를 처음 신청했을 때와 동일하게 로그인 하신 후 회원님께서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셔서 이용요금을 결제하시면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top
Q. 유료회원과 무료회원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
디지털태인의 유료회원의 경우 부동산태인에서 제공하는 경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단, 유료 부가서비스 제외: 항공사진 등)의 정보이용이 가능하며, 무료회원의 경우 경매를 제외한 나머지 아파트시세와 매물정보등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유료회원과 무료회원의 차이는 경매정보를 이용할 수 있냐 없냐의 차이입니다.
top
Q.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죠?
유료회원은 경매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제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지역의 전체 경매물건정보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매물건정보는 물건명세서, 임대차 현황조사, 등기부등본내역, 경매진행현황, 인근낙찰사례, 자동권리분석서비스, 유사물건정보, 전문가 분석의견 등이 제공됩니다.
top
Q.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하며, 요금은 얼마나 되죠?
유료회원은 경매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제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지역의 전체 경매물건정보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매물건정보는 물건명세서, 임대차 현황조사, 등기부등본내역, 경매진행현황, 인근낙찰사례, 자동권리분석서비스, 유사물건정보, 전문가 분석의견 등이 제공됩니다.
top
Q. 할인혜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용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
지역별, 이용기간별 할인혜택에 대한 별도의 기준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할인혜택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top
Q.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태인에서 무료회원에 한해 온라인 탈퇴가 허용되고 있으며 유료회원님께서는 경매정보 이용기간 후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시 고객님의 개인신상정보는 완벽하게 삭제됩니다.
top
Q. 사이트내의 문제(정보, 오류)를 관리자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사이트에서 개선되어야 할 점들, 잘못된 정보, 오타를 관리자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커뮤니티의 수정요구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관리자에게 직접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top
Q. 정보이용요금을 환불 받고 싶습니다. 환불 규정을 알려주세요.
정보이용요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단, 부동산 태인에서 더 이상의 정보제공이 어렵거나 이와 유사한 경우에만 환불이 허가 되오니 추천경매물건을 통해 부동산 태인에서 제공하는 경매정보를 충분히 검토하신 뒤, 정보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경매정보이용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Q. 월정액회원과 PDF회원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월정액회원 - 디지털태인의 대표적인 회원제 서비스로 인터넷경매정보를 지역별, 법원별로 선택하여 신청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PDF회원 - 월정액회원에 경매정보지를 PDF형태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서비스 입니다.

PDF란? 문자나 그래픽, 이미지를 원본형태 그대로 담을 수 있는 파일형식으로 인터넷상에서 책자화면 그대로 보거나 프린트(출력)할 수 있습니다.
top
Q. 윈도우 XP 이용자 결제창 차단시 문제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최근 MS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XP 서비스팩2(SP2)를 설치하시면 자동 팝업 차단기능 때문에 이용하시는 태인사이트의 안내 팝업창 및 결제 팝업창일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팩2(SP2)를 직접 설치하지 않으셨더라도 자동 업데이트가 실시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 방법에 따라 변경하시면 이전처럼 고객님께서 태인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op
Q. 지도보기 서비스가 안되요?
1. 브라우저 버전확인
지도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려면 Internet Explorer 버전 5.5 이상이어야 합니다.
메뉴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버전 : 5.5.xxxxx 이상




2. 지도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ActiveX 설치가 필요합니다.





3. 설치가 안되거나, 설치 안내창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고, 웹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웹브라우저의 메뉴바에서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5. 인터넷옵션에서 "보안"탭을 누르시고,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세요.



*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시면 "보안설정"화면이 뜹니다. 목록을 스크롤 하면 "ActiveX관련 항목"이 나옵니다.
* "사용안함"으로 설정되어 있는 항목을 "확인" 또는 "사용"으로 변경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으시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시 기존에 열려있는 웹브라우저를 모두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top
Q. 프린트 할때 오른쪽 부분이 짤려 보이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파일] → [페이지 설정] → [여백] 에서 오른쪽, 왼쪽을 약 10mm 정도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top

지식(용어)검색
즐겨쓰는검색 즐겨쓰는 검색 보기
나의관심물건 나의관심물건 보기
나의관심신건 나의관심신건 보기
최근 본 물건